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게시판

게시판

board

게시판 상세
제목 생활편의 높은 양평 전원주택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 분양 중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6




남한강 줄기와 양자산 자락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입지에서 앙평 ‘인포레 타운하우스’가 맞춤 시공 및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는 KTX·경의중앙선 양평역 인근으로 철도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와 인접한 IC를 통해 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므로 서울권을 30분내로 진입이 가능해 수도권에서 빠른 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양평역 주변으로 다수의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와 명문 양평고등학교 등 학군이 잘 조성돼 있으며 양평 시내의 각종 편의 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후 확정 및 진행 예정인 서울-양평 고속도로를 통해 15분대 진입도 가능해지므로 미래가치도 기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층간소음과 미세먼지 걱정없이 어린 자녀를 마음껏 뛰어놀게 하고 싶은 젊은 부부가 늘어나며 실거주 하기 좋은 경기도권의 여주타운하우스, 용인타운하우스, 이천타운하우스, 양평타운하우스 등을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는 시내와 인접해 생활이 편리하면서도 복잡한 도심과는 분리된 특급 주거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앙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는 세대별 넓은 주차공간과 정원이 있는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주차 걱정과 층간소음 걱정없이 조용하고 안락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전 세대 탁 트인 조망 배치를 갖춰 자연조망이 우수하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설계와 모던한 인테리어를 도입하고 단지 내 진입도로를 안전운행 할 수 있도록 넓게 설계해 주거 편의를 높였다. 

한편,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 현장 방문시 전문상담직원이 상시 고객맞춤형으로 가격, 설계, 분양 및 입주여건까지 상담을 상세히 진행하고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