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좋은전망 /단지형

좋은전망 /단지형

좋은전망 /단지형이있는 전원주택/ 토지 / 기타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4

해당 전원주택은 2021년 개통예정인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를 통해 남양평 IC까지 5분, 송파-양평 고속도로(2023년 예정)를 통해 서울까지 15분에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 초-중-고등학교 학군이 갖춰져 있어 자녀 교육환경도 잘 마련돼 있다.

 

집 앞에서 생활 인프라가 10분 거리 안에 있어 도시형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실거주 및 미래적 투자 가치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인근 대규모 주거단지 개발, 양평시 승격 시 최대 수혜지역이라는 호재로 문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현재 병산리의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타운하우스를 완성하는 한편 더욱 만족스러운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인포레타운하우스는 전세대 탁트인 조망배치를 갖춰 자연조망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새로이 오픈한 양평 ‘인포레’는 모던한 인테리어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설계에 전체 세대가 가리지 않는 뷰의 특급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인근 양평시내의 각종 편의시설에 인접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하며, 복잡한 도심과는 분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한강 줄기와 양자산 자락으로 둘러싸인 입지도 훌륭하다. 세대별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걱정이 없고, 정원있는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조용하며 안락한 청정환경을 원하시는 연세 있으신 분들이나, 층간 소음 없이 자녀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 젊은 부부와 신혼부부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양평역 인근에 다수의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양평고등학 등 학군도 조성돼 있다.




또한, 가족 구성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건축 설계 및 시공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교통여건으로는 남양평 IC 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서울권을 30분에 진입 가능하며 추후 송파-양평간 고속도로를 통해 20분대 진입도 가능해져 미래가치도 높다. 단지 진입도로를 넓게 내 운전하기에 안전하고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실거주하기 좋은 경기도권의 여주, 용인, 이천타운하우스 그리고 양평타운하우스를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 현장 방문시 전문상담직원이 상시 고객맞춤형으로 가격, 설계, 분양 및 입주여건까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KTX·경의중앙선 양평역 인근에서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가 맞춤 시공 및 분양을 진행중이다.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는 남한강 줄기와 양자산 자락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전 세대 탁 트인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단지는 세대별 넓은 주차공간과 정원이 있는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주차 걱정과 층간소음 걱정없이 조용하고 안락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양평역 인근에 다수의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와 명문 양평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 양평시내의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므로 생활여건이 편리해 청정환경 속에서 자녀를 마음껏 뛰어놀게 하고 싶은 젊은 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설계와 모던한 인테리어를 도입하고 단지 내 진입도로를 운전하기 편리하고 안전하도록 넓게 설계해 주거 편의를 높였다.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는 인근에 위치한 남양평 IC를 통해 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므로 한 시간대로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가능하며 추후 송파-양평간 고속도로를 통해 30분대 진입이 가능할 전망이다.





‘인포레 타운하우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감염이슈로 복합한 도심과 분리된 전원주택 선호도가 높아지며실거주하기 좋은 경기도권의 여주타운하우스, 용인타운하우스, 이천타운하우스 그리고 양평타운하우스를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 현장 방문시 전문상담직원이 상시 고객맞춤형으로 가격, 설계, 분양 및 입주여건까지 상담을 상세히 진행하고 있다.


 



‘인포레’가 청정자연 경기도 양평 강상면 일대에서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를 그랜드 오픈하고 맞춤 시공 및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양평 인포레 타운하우스’는 총 25세대 규모로 지어진 2층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전원주택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